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쇼핑몰/식품

삼삼해물

by 베야시 2020. 6. 22.

#신선함을디자인하다 #해산물밀키트#새벽배송#해녀상품
https://www.samsamheamul.com/

 

100여명의 해녀, 30여명의 선주, 10여개의 양식장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한다는 삼삼해물.

해산물로  연매출 60억!

 

물류센터는 거제에 있지만

브랜딩, 온라인쇼핑몰 운영은 "세컨리스트"라는 회사가 하고있다.

 

뷰티브랜드인 세컨리스트는 왜 삼삼해물을 운영하고 있을까...?

삼삼해물 온라인몰에 들어가보면 확실히 다른 해산물 쇼핑몰과는 다르다.

해산물이라는 카테고리를 넘어 다른 일반 쇼핑몰과는 다르다.

디자인이 다르다.

 

세컨리스트는 모든것이 해산물답지 않게 하려고 노력한다고 한다.

그로 인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도 하고 재미를 주고 싶어한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과 패키지, 제품컷이 범상치 않다.

 

이런 새로운 접근 방식 + 신선한 수산물이 고객을 붙잡고 있는게 아닐까.

 

 

삼삼해물


삼삼해물 모바일

'세상의 모든 쇼핑몰 > 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육각  (0) 2020.06.22
오늘회  (0) 2020.03.31
오아시스마켓  (0) 2020.03.27
CJ쿡킷  (0) 2020.03.27
헬로네이처  (0) 2020.03.25

댓글